목차
가평군은 대한민국 경기도 동북부에 있는 군입니다. 면적은 서울의 1.4배이지만 인구는 서울의 0.6% 수준이고, 평지가 적고 산과 강, 계곡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목재 및 농산물의 집산지이며, 밤과 잣이 많이 납니다. 여행으로 많이 가는 가평의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의 정보, 위치 등 자세한 관련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아침고요수목원
가평 가볼만한곳으로 첫번째로 추천할 곳은 아침고요수목원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픈하기 때문에 아침 첫 코스로 하기 좋다. 수목원 안에 들어가보면 관리도 잘 되어 있고, 넓고, 구경할 볼거리가 많아 구경하고 사진찍기에 좋다.
2. 쁘띠프랑스
한국 안의 작은 프랑스 문화 마을로 유명한 가평의 쁘띠프랑스는 동화같은 공간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프랑스, 유럽의 다양한 문화에 대한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프랑스 테마파크이다. 멋진 뷰와 다양한 유럽 문화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쁘띠프랑스를 추천한다.
3. 자라섬
가평의 자라섬은 오토캠핑장과 재즈패스티벌로 유명한 곳이다. 입장료는 5,000원이고 자라섬에 들어가면 입장권 가격 5천원의 가평사랑상품권을 준다. 가평의 자라섬은 예쁘게 잘 꾸며져 있고 구경할 곳이 많아 사진찍기에 좋고, 패스티벌도 많이 해서 구경갈겸 놀러가기 좋은 곳이다.
4.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계곡물이 시원하게 흐르는 가평의 유명산자연휴양림을 추천한다. 입장요금은 어른 1,000원 어린이 300원인 자연휴양림이다. 많은 사람들이 캠핑 및 숙박을 하며 자연 속을 즐긴다. 경기도 캠핑장으로도 인기 있어 캠핑을 좋아하고 산을 좋아한다면 가평의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을 추천한다.
5. 경기도 잣향기푸른숲
경기도 잣향기푸른숲은 80년 이상의 잣나무림이 국내 최대로 분포하고 있는 곳이다. 쾌적한 잣나무숲에서 숲체험,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복합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산림휴양지다.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길로 갈 수 있다. 자연을 좋아하고 가평에서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