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태안은 충청남도 서부의 태양반도에 위치한 군 입니다. 논농사를 위주로 하며 마늘, 생강 등의 특용작물이 많이 납니다. 태안의 특산물로는 안면도 김과 토종꿀이 있습니다. 자연이 예쁜 태안의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곳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안 가볼만한 곳 순위 베스트 5곳에 대한 위치, 장소의 특징, 주변맛집, 사이트 등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꽃지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은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에 있는 해수욕장입니다. 안면도에서 제일 큰 해수욕장이며, 넓은 백사장과 완만산 수심, 맑고 깨끗한 바닷물, 소나무숲이 어우러진 모습에 매 년 1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붐비는 태안의 관광지 입니다. 물이 빠지면 조개, 고둥, 말미잘, 게 등을 잡는 갯벌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풍경도 예쁘고, 갯벌체험도 할 수 있는 꽃지해수욕장은 언제가도 좋은 태안의 명소입니다.
2. 천리포수목원
천리포수목원은 한국 최초의 민간 수목원입니다. 다양한 나무들과 꽃, 쉼터들이 곳곳에 있어 예쁘게 어우러진 자연의 모습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포토존이 많아 사진찍기 좋고, 산책로도 잘 되어있어 산책하기도 좋은 천리포수목원은 수목, 조형물 뿐만 아니라 숙소도 있어 하루종일 머물러 있을 수 있습니다. 국내 1호 수목원인 천리포수목원은 누구와 함께가도 좋은 장소 입니다.
3. 만리포 해수욕장
만리포 해수욕장은 태안반도의 서쪽에 위치한 해수욕장입니다. 캘리포니아처럼 다양한 바다체험을 할 수 있어서 만리포니아로 불리기도 합니다. 해수욕장 옆에는 천리포수목원, 우리나라 1호 수목원도 위치해있으니 만리포 해수욕장과 함께 천리포수목원까지 가는 코스로 둘러보기 좋습니다. 낮에 보는 바다, 밤에 보는 바다 모두 예쁜 만리포 해수욕장은 힐링 여행장소로 딱인 태안의 명소입니다.
4. 팜카밀레
국내 최대 규모의 허브 관광 농원은 4계절 내내 언제가도 좋은 태안의 명소입니다. 200여종의 허브와, 500여종의 야생화, 그라스, 습지식물, 150여종의 관목들을 키우는 팜카밀레는 우결 허브농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예쁜 꽃들이 가득한 정원에서 산책하며, 둘러보고 구경하며 사진찍기 좋은 장소인 팜카밀레는, 포토존도 다양하게 있으니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함께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5. 안면도 쥬라기박물관
태안의 안면도 쥬라기박물관은 다양한 공룡의 화석, 조형물을 구경할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사진찍기 좋은 조각공원도 있고, 폭포, 알로 미끄럼틀, 식물원 등 다양한 야외시설과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 힐링 쉼터의 느낌을 주는 장소인데요, 근처 별똥별 천문관도 있어 아이와,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태안의 관광지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