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많이 지났습니다. 한국 최고의 그리고 세계 최고의 케이팝 아이돌 스타였던 승리가 이제 아이돌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할 정도로 큰 사건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버닝썬 사건 이후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기 때문입니다.
작년 승리의 버닝썬 사건과 그 외 여러가지 논란으로 사회적 물의를 크게 일으킨 전 빅뱅 맴버 승리에 대해 검차이 구속졍장을 청구했는데요? 버닝썬 사건을 경찰로부터 넘겨받은지 약 7개월만에 청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검찰은 승리의 성매매안선,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등 총 7가지의 혐의로 승리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고 합니다. 승리의 구속 관련 여부는 1월 13일 오전 10시 반에 밝혀질 예정입니다.
승리는 작년 1월 클럽 버닝썬 폭력 사건으로 수사가 시작된 후에ㅔ 지금까지 피의자 및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매우 많이 받았습니다.
2029년 5월에는 경차이 승리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증거인멸 행동이 포착되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왠지 모르게 이 영장은 기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경찰이 아니라 검찰이 나섰습니다.
승리는 2015년 9월부터 2026년 1월 사이에 해외 투자자들에게 성매매를 접대한 혐의를 받고있습니다.
또한 2013년 12월부터 약 3년 반이란 시간 동안 미국 라스베거스 등지에서 도박을 행한 혐의도 있고, 미국 현지에서 달러를 빌려서 복귀한 뒤 귀국해서 원화도 바꾼 혐의도 있습니다.
또한 라운지 몽키뮤지엄을 운영할 시에 업소를 유흥주점이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신고했던 혐의가 있으며, 유리홍딩스 자금을 자신의 직원의 변호사 금액으로 사용한 혐의가 있고, 카톡으로 여성의 나체 사진과 그외 영상을 20개가 넘어가는 방에서 공유했던 혐의 등도 받고 있다고합니다.
이런 일들은 영화나 스릴러 드라마 같은 곳에서나 일어날 것 같는데 실제로 승리가 모두 행한 일이라는 것에 있어 수많은 팬들은 아직도 믿기 어려워하는 눈치입니다.
물론 승리는 어린나이에 스타덤에 올랐고, 당시 감당하기 힘든 돈을 벌어들여 사용하는 법, 하지 말아야할 행동 등 매우 미흡하고 서툴러서 빗나간 행동을 저질렀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누가 봐도 이런 일들은 좋지 않은 일이라는 정도는 알겠죠.
이제 승리의 이름 앞의 수식어는 아이돌, 톱스타가 아닌 혐의, 구속, 범죄자 등의 수식어가 붙어있습니다.
모든 사건들을 부인하던 그는 결국 모든 사건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위대한 개츠비가 되길 원하던 승리, 위대한 승츠비라고 불리웠던 그는 다른 이름의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승리의 입장과 구속 여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범죄는 범죄입니다. 죄는 미워해도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말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리는 자신의 죄값을 달게 받길 개인적으로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