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중남부를 대표하는 옥천군은 금강휴게소가 있고 한국을 대표하는 시인 정지용 선생님의 생가가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화인산림욕장은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는 명승지이기도 하죠. 명승지의 도시 충북 옥천에서 일자리 또는 취업정보를 찾고 있다면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옥천에는 지역민들을 구인구직 정보, 중고장터, 부동산매매/임대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옥천신문이 유명합니다. 지역업체들은 같은 지역의 거주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지역정보지를 이용하면 취업이 한결 쉬운 편입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쉽고 빠른 일자리 정보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옥천신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충북 옥천군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관련 기사들을 볼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의 [옥천장터]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옥천장터로 들어오면 바로 [구인구직]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구가 5만 밖에 되지 않는 중소도시이긴 하지만 이 곳에도 다양한 일자리가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는 여타 전문 채용사이트와는 다르게 상세 모집공고을 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신문줄광고 형태로 채용/근무 조건에 대해 핵심사항만 요약해놓았기 때문에 빠르게 공고를 훑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옥천신문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이용이 자유롭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서비스를 이용하여 일자리를 얻는 방법은 아래 글에 자세히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매년마다 이맘때쯤 일자리가 풀리기 때문에구인구직 사이트를 자주 확인하게 되는것 같다물론 그렇지않아도 요즘 실업률도 치솟고 있는데원하는 일자리를 찾기위해서 밖으로만 나도는것이아닌가 하는 의문도 들게 된다요새 하도 일자리가 문제가 되다보니 지역신문에실시간으로 실리게 되는데 바로 옥천신문 구인구직이라고 인터넷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큰 장점이 있다물론 온천에 계신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게시판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보니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바로 확인이 가능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하단 내용 참고)
이런 옥천신문에는 정말 많은 정보로 가득 차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옥천지역의 최신뉴스부터 정치 경제 등의 읽을거리가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독자들이 꾸려나가는 독자마당코너가 있구요. 저희가 알아보려는 옥천 장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옥천 장터를 통하여 구인구직이 가능한데요. 그럼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충청북도에 위치한 옥천은 지역구민은 위하여 옥천신문이라는 지역 신문을 일주일에 한부씩 무료로 배포를 하고있습니다. 어느지역마다 지역정보를 다루는 생활정보지 역할을 하는 신문이 있기 마련입니다. 충청북도 옥천군에는 옥천주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만을 골라 제공하는 옥천신문이 있는데요
옥천닷컴은 충북 옥천 지역의 소식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많은 분들이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과 옥천장터 구인란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전국에 대규모 도시의 경우 벼룩시장 및 교차로등의 생활정보지 등이 제공되고 있는반면 중소도시의 경우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사 또는 홈페이지가 있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옥천신문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뉴스, 독자마당, 옥천장터, 옥천닷컴의 네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옥천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 일어나는 모든 정보들을 다루는 뉴스도한 주민들에게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지역적인 특성상 타지역에서 발생하는 일들에대해서는 많은 관심을 갖을수 없다보니 주로 지역내의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옥천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자리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옥천장터 카테고리에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해당 지역의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잡코리아, 사람인, 벼룩시장등 대형 커뮤니티와 달리 카테고리별 또는 업직종별로 나뉘어져 있지는 않지만 오히려 하나의 카테고리에 옥천지역내 모든 일자리 정보들이 올라오고 있어서 활용도 면에서는 더욱 훌륭하다고 할수 있습니다.또한 중고상품의 활발한 거래를 위하여 사고/팔고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는데 이 게시판을 통하여 주민들끼리 서로 물건을 사거나 교환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옥천신문은 옥천닷컴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옥천 지역의 주민들에게 뉴스, 생활정보, 각종 일자리소개등의 정보를 제공하면서 네이버,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와 마찬가지로 타지역에서 일어나는 정보 또한 한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주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다 보니 지역주민들의 참여와 관심도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러한 덕분에 옥천신문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예전보다도 많은 일자리들이 올라오면서 지역내 일자리 창출에도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자리를 구하기가 점점더 어려워 지고 있다고 하지만 지역을 대표하는 이러한 신문을 잘 활용한다면 옥천지역의 모든 일자리 정보는 물론 취업도 상당히 수월하다고 합니다.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옥천소개, 옥천의 부동산 정보까지도 포함하고 있다고 하니 지금까지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옥천닷컴에서 제공하는 옥천신문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심이 어떻까 생각합니다.구인구직 게시판의 경우 한줄소개로 나오고 있기 때문에 한결 간결하고 눈에 쉽게 들어온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궁금한 사항은 구인구직 게시판에 나온 해당 업체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구인정보도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옥천신문의 메인화면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여러메뉴가 한눈에 들어오게 깔끔한 메인화면을 보입니다. 이곳의 옥천장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구인구직과 함께 사고팔고, 세놓습니다. 등의 메뉴가 보이는데요. 사고팔고와 세놓습니다는 잠시후에 알아보도록하고 우선은 구인구직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인구직 광고 계시판입니다. 둘러볼수록 정말 깔끔하게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은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와는 약간 차이가 나는데요. 가장큰차이는 바로 한줄짜리 광고라는 점입니다.다른사이트들은 제목이 보이고 클릭하면 구인소개와 함께 연락처가 나오지만 옥천신문은 한줄짜리 광고가 전부입니다. 그렇다보니 특이하게 바구니 담기 기능이 있습니다. 본인이 관심있는 구인광고 좌측에있는 마크를 클릭하여 바구니담기를 하셔서 한번에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괜찮은게 너무 쓸대없는문구로 하는광고보다는 상호와 연락처만 있는경우가 많아 궁금하면 바로 전화를 걸수 있도록 하는시스템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고팔고 게시판을 한번 둘러 보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한 중고거래 사이트와는 거래가 멀었습니다. 이유는 바로 90%이상의 광고가 부동산 거래만 있었기 때문인데요. 제가 잘못알고있는건지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중고나라처럼 개인간의 거래가 많이 있는줄 알았지만 아닌게 조금 아쉽더군요. 지금까지 옥천신문 구인구직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깔끔한 홈페이지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쓸대없는 광고로 도배되어있는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보다 우리지역의 구인만 볼수있는 이런 옥천신문 구인구직도 한번씩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