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034

황정음 이영돈 이혼 배우 황정음이 결혼 4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황정음은 최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 ​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은 사실"이라며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는?​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는 없다고 합니다. ​황정음은 지난 2016년 2월 26일 프로골퍼 출신이자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했습니다 ​ ​ 황정음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며, 남편은 3살 연상입니다2016년 3살 연상의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한 후 2017년 아들을 낳았습니다 ​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 2016년 tvN '명단공개' 방.. 2020. 9. 3.
창원 종합 버스터미널 시간표 총정리 창원은 몇년만에 오는것 같아요. 농촌진흥청에서 열리는 박람회 참가때문에 참여를 하기위해서 터미널을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면적이 넒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이 동시에 운영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 김해국제공항행 리무진버스 ] [ 제 1노선 - 마산, 창원 운행노선 공항리무진 시간표 노선 ]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창원종합버스터미널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371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제 2노선 - 진해, 호텔 공항리무진 시간표 노선 ] [ 창원종합터니멀 공항리무진 장유노선 ]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은 고속&시외 노선이 별도로 운영이 되고있습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서 고속버스를 이용.. 2020. 9. 3.
HS CODE 조회 방법 상세정리 기업체에서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절차로 수입이 진행되곤 합니다. ​ 제품소싱 -> 업체정보파악 -> 샘플구매 -> 본계약 조건협의(지불조건-L/C,TT등, 운송조건-무역거래정형화조건 Incoterms, 워런티-무상 및 유상AS 기간 및 방법 등등) ->해상운송(delivery) ->통관(서류 관세 특소세 부가세 등) -> 국내운송 ​ 이러한 과정에서 제품가격 외에 해상운송료, 내륙운송료, 수입관세, 부가세, 기타 세금 등 제품원가 외에 추가되는 여러가지 비용이 있습니다.여기서는 수입관세(관세율)을 결정하는 HS CODE (또는 세번부호)를 '주로 사람을 수송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승용자동차'중에서 중고차 기준으로 알아 보겠습니다.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 여기서 잠깐! ​ HS CODE(품목번호)란? .. 2020. 9. 3.
하이선 예상경로 확인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요즘 들어 왜이렇게 태풍이 많이오고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그래도 경기도에 살고 있는 저는8호태풍 바비의 영향은 크게받지 않아서 다행이었는데요그래도 제주도는 피해가 있었던 것같더라고요얼른 복구가 되었으면 좋겠답니다 지난번 포스팅때 9호태풍 마이삭의예상경로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마이삭이 아직 오지도 않은 이때에다음 태풍이 올 수도 있다는예보를 보고 직접 확인해보고자어플을 켰답니다10호태풍 하이선 인데요과연 어느 정도의 규모이며예상 경로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호 태풍 하이선 정보 9호태풍 마이삭(왼쪽) 10호태풍 하이선(오른쪽) ​ 10호태풍 하이선은 중국에서제출한 이름이랍니다글자 그대로 풀이하면 해신이라는뜻으로 바다의 신을 의미한답니다지금까지 총 3회.. 2020. 9.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