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023

10호 태풍 하이선 경로 9호태풍 마이삭이 지나고있는시점에 밑에서는 10호 태풍 하이선 정보 10호태풍 하이선이 확실한 태풍의 눈을 가지고올라오고 있네요. 예상으로는 무려 912헥토파스칼로 예상이 됩니다.이뜻은 매우 강 입니다.매우강의 파괴력은 다들 익히 알고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일본 중심부를 지나서 또 남해한 부근에큰피해를 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0호 태풍 하이선 정보 저는 윈디 이용하여 태풍을 검색하는데요.윈디가 네이버하이선예상경로보다더 깊게 들어오는 걸로 예상을합니다 위 사진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하이선 예상경로입니다.요즘 경로와 바람의 강도를 기상청에서 잘못맞추는바람에어디서 얼마나 큰태풍과 얼마나 큰피해가 예상될지 아무도 모르는 홀.짝 같네요. 태풍 하이선 경로 기상청은 10호태풍 하이선 경로에 대해 "지난 1일 오후 .. 2020. 9. 2.
런던해즈폴른 줄거리 결말 정리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군대를 가졌다. 심지어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으로 전 세계적인 패권을 가진 나라이다. 그러다 보니 미국은 어떠한 국제 질서에도 구속받지 않는다. 그럼에도 미국 사람들은 자신들에 대한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존재한다. 이 두려움은 미국 사회를 유지하기 위한 방편인지 아니면 자생적으로 발생한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찌 되었던 미국 사람들은 이런 잠재적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듯하다. 그전에 마이클 무어 감독의 영화에서 미국은 공포심을 이용해 사람들을 컨트롤한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이 공포심 덕에 미국은 다민족 국가임에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질 수 있었다. 반면 그로 인해 사람들은 작은 위협도 큰 위험으로 받아들여 과도한 대응을 벌이게 된다. 그것.. 2020. 9. 2.
겨드랑이 피지낭종 증상 정리 안녕하세요.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서는 노출이 잦은 편이 아니지만 그렇기 때문에 더욱 청결하게 관리해야 하는 부위가 있습니다. 바로 겨드랑이인데요. 겨드랑이는 특히 땀이 나더라도 피부가 맞닿아 있기 때문에 통풍이 원활하지 않고 그대로 땀이 고이기 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부위이지만 겨드랑이는 땀샘이 많이 분포한 곳이기에 여러 염증이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겨드랑이 멍울이 생겼을 때 유방암처럼 심각한 질환이 생긴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 부위가 곪거나 여드름과 비슷해 보인다면 양성종양인 '피지낭종'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피지낭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피지낭종이란? 피부 속 피.. 2020.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