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34

grammar effect 2 답지 공유 grammar effect 2 답지 공유드립니다. 급하신분이 많은것같아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2020. 8. 31.
9호 태풍 마이삭 경로 제9호 태풍 마이삭은... 현재 필리핀 북동부 해상에서 천천히 북서진하면서 세력을 확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3일 새벽에 우리나라 남해안 거제도를 거쳐 부산에 상륙할 것이라고 기상청은 예보하고 있으며, 미국합동태풍경보센터와 다른 나라의 예측도 크게 다를 바 없는 경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 이 태풍은 제주도 남쪽 해안으로 북상할 때까지 강도는 매우 강의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는데... 중심기압 940hpa, 순간최대풍속 초속 47m/s의 강도로 진행하여, ​ 3일 오전 부산에 상륙할 때도 그 강도에 크게 변화가 없이 순간최대풍속 초속 40m/s이상의 위협적인 태풍으로 과거 2003년에 큰 피해를 줬던 태풍 매미와 유사하다고 합니다. ​ ​ ​ 그리고, 일본 도쿄만의 남동쪽에서.. 2020. 8. 31.
나문희 예능 나들이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배우 나문희의 나이는 41년생으로 올해 80세가 되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전참시에서 데뷔 60년 차 국민배우 나문희가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날 나문희는 차창 밖을 바라보며 우아하게 샹송을 부르는가 하면, 귀엽고 엉뚱한 멘트로 매니저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습니다. 소녀 같은 모습을 한껏 발산하다가도 이내 박학다식한 면모를 뽐내는 등 그간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나문희의 예측 불가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입니다. 매니저는 나문희와 첫 만남에서 겪은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나문희만의 감정 연기를 위한 놀라운 비법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중요한 행사 때마다 나문희를 찾아온다는 깜짝 손님이 등장할 예정이라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나문희와 남다른 하이킥 헤어스타일.. 2020. 8. 30.
분노의질주 시리즈 순서 정리 화 시리즈 중에서 역대 최장, 최다편을 기록한 영화는 007일거에요. 1962년 1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무려 60년 가까이 장수한 시리즈이기도 한데요, 분노의 질주 시리즈 1편이 2001년도에 개봉했습니다. 그러고보면 19년이란 역사를 가졌으니 분노의 질주 출연진들은 직장 제대로 잡은 것 같습니다.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데요, 저 같은 경우 1편을 과거 강남역에 있던 시티극장에서 관람한 기억이 납니다. 당시에는 빈 디젤, 폴 워커 모두 거의 무명에 가까웠었죠. 영화도 솔직히 그다지 재미있지는 않았습니다.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고 해봐야 마지막 1:1 자동차 레이싱 장면에서 범퍼가 번쩍 들리던 그 장면. 결국 1편은 한국에서 10만명도 못 동원하고 극장에서 내려왔습니다. 같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 분노의 질주.. 2020. 8. 30.
류현진 등판일정 정리 ​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김광현 ​ 등판일정 : 8월 28일 선발등판코리안 빅리거 동시 출격~!! ​ 만약, 둘이 함께 승리한다면, 2005년 8월25일 박찬호·서재응 이후 15년 만에 코리안 빅리거 동반 선발승을 거두게 됩니다. ​ 류현진은 28일 오전 7시37분 미국 뉴욕주 버펄로 살렌필드에서 열리는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홈 경기에 나서 시즌 3승을 노립니다. ​ 김광현은 오전 4시15분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서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더블헤더 DH 1차전에 선발등판 합니다 ​ 맷 슈메이커, 트렌트 손튼, 네이트 피어슨 등 선발 투수들의 줄부상으로 투수 로테이션에 빨간등이 켜진 토론토!!!에이스 류현진의 어깨에 큰 기대를 걸고 있는데요.지.. 2020. 8. 30.
김유성 학폭 논란 '학폭 전력' 프로야구 NC 1지명 김유성..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과거 학교 폭력으로 논란이 된 김유성(김해고)의 2021년 신인 1차 지명을 철회하기로 했다. ​ ​ NC "김유성의 2021 신인 드래프트 1차 지명을 철회한다""해당 선수는 중학교 시절 학교 폭력을 행사했다. 피해를 본 학생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구단은 1차 지명 과정에서 해당 선수의 사건을 꼼꼼히 확인하지 못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앞으로 신인 선수를 선발할 때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구단은 한국 프로야구에서 불법, 비윤리적 행위를 방지하는 일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 ​ 프로야구 NC가 1차 지명한 신인 선수가 학교 폭력으로 법원의 사회봉사 명령까지 받은 사실이 드러.. 2020. 8.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