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265

크롬 팝업차단해제 확인방법 '크롬 팝업차단 해제 이렇게 쉽게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채셔입니다.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했다면 요즘은 크롬을 많이들 사용하시죠? 처음 Chrome을 접했을 때가 생각납니다.. 그때는 원래 쓰던 익스프플로러와 달라서 헤메고 짜증나서 다시 끄고 그랬는데 인간은 역시 적응의 동물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크롬말고는 다른 걸 못 쓸 정도가 되었으니 Chrome은 유튜버처럼 크게 성장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들어 광고성 또는 바이러스의 위험으로 인해서 화면이 안 열리거나 블럭처리가 되는 게 많아졌죠.. 광고때문인지..그래서 오늘은 크롬 팝업차단 해제와 설정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및 설정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금방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Chrome을 켜주셔야합니다. 저 같은 경.. 2020. 7. 26.
아이폰 se2 후기 및 정보 일하면서 전화받고 하다가 욕실바닥에 떨어뜨리고 떨어뜨리고 하다보니깐 금이 가고2년동안 쓰기도 했던 제 애장템이였던 갤럭시S8+를 이제 보내주려고 합니다.그래서 이번에 산게 바로! 아이폰se2 예전에 아이폰5를 쓸때 그 사이즈가 거의 비슷하다고 볼수 있는거같은데요. 사실 걱정은 무엇도 아닌 배터리가 모자란게 굉장히 큰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아무래도 갤럭시에 비한다면 당연히 배터리를 위한 보조배터리부터, 충전기까지 모두 챙기고 다녀야할것 같습니다. ​제가 산 제품은 아이폰se2 화이트 제품입니다. 화이트는 하얀박스에 오고색깔별로 박스가 다 다른거같습니다. ​제가 산 제품의 제조년월은 바로 2020년 6월에 만들어진 제품이라 배터리가 방전되었거나 할것같진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묵힌재고를 간혹 뽑.. 2020. 7. 26.
아이폰 닌텐도 아이폰 nds 가능하게 하는법 아이폰에서 닌텐도 게임하는 방법 - NDS게임 구동하기 iNDS 드라스틱 안녕하세요오늘은 아이폰에서 닌텐도 DS 게임을 하는 방법, 즉 NDS 롬파일을 아이폰에서 구동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iNDS를 사용합니다. 아이폰 드라스틱이죠 먼저 클릭 일반 > 프로파일 및 기기 관리에서 앱 신뢰를 해주세요. 앱을 키시면 이런 화면이 뜰겁니다(게임은 아직 없어요 직접 넣으셔야 됩니다) 게임 넣는 방법은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포켓몬스터 블랙을 켜봤습니다. 치트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구동이 가능하니 게임을 즐기는데에 문제가 없습니다. NDS 게임 롬파일 넣는 방법 iTunes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에 폰을 연결 해주시고 아이튠즈를 켜주세요 파일 공유에 들어가서 iNDS를 선택하신 뒤에 롬파일을 끌.. 2020. 7. 26.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3초안에 해결 휴대폰을 쓰는 우리들은 기계가 아니라 사람인지라 전자제품처럼 완벽할순없죠...가끔가다가 실수도하고 까먹기도하고 그러잖아요 ㅎㅎ 기계도 가끔 오류가 나긴하지만요~제가 왜 이런 말을 하냐면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어떻게해야할지모르고시간만 낭비하고 방법을 찾지 못하고계실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먼저 설명드리기전에 비밀번호를 따로 메모해뒀거나 기억하고 계시다면은굳이 이 글을 전부 보실필요는 없구요~ 하지만 혹시라도 까먹었을때를 대비하거나다른 까먹어서 곤란해하고있는 지인들에게 알려주기위하여 들어오신분들은 계속 읽어보시면은 될것같습니다!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가장 중요한건 순간순간 기억에 의존해서 급하게 잠금번호를 입력해서는 안된다는겁니다! 왜냐하면은 번호를 연속으로 계속 틀리게되면휴대폰.. 2020. 7. 26.
아이폰 전원 끄는법 쉽게 하세요 아이폰x 모델부터 아이폰 전원 끄는법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그래도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알 수 있는 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모르는 분들이 종종 있더군요. 요즘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넘어오시는 분들도 있어서 모를 수 있구나 생각합니다. 하기사 저도 아이폰x 처음 나왔을 때 전원키를 눌러 끌려고 했는데 안 꺼져서 몇 번 헤매다가 아이폰 전원을 껐던 기억이 나네요. 물리적으로 아이폰 전원 끄는법 보통 아이폰 x 이전 모델 같은 경우 오른쪽 전원 키를 꾹~눌러주시면 밀어서 전원 끄기 버튼이 생성이 되어 전원 끌 수가 있습니다. 그럼 아이폰x 이후 모델부터는 어떻게 끄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볼륨 상단 버튼 하고 오른쪽 전원 키하고 동시에 같이 꾹 눌러주세요. 그럼 아이폰 밀.. 2020. 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