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724

24인치 모니터 추천 및 인기순위 24인치 모니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볼까합니다. 다나와사이트를 통해서 대화면이 대세이고, PC방 모니터들도 대부분32인치지만 FPS나 서브 모니터등 24인치는꾸준히 수요가 있습니다.32인치 시장에서는 이미 도태된TN패널 모델도 상당히 인기를 끌고 있고, 실제로도 신제품이 꾸준히 나오고있습니다. 24인치 모니터 인기순위 ​ ​ ​ 24인치는 단순한 가정, 사무용도로 구매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그래도 롤이나 피파정도는하니까 75Hz에 프리싱크를 지원하는등 어느정도는 예전에 비해 게임 관련 기능도 기본 탑재되는 추세죠응답속도도 예전처럼 느리지않고 4~5ms는 나오는 편입니다. 게임을 위한 144Hz 역시 보이는데요27인치나 32인치에서는 VA 또는IPS 패널이 대세이지만, 이쪽은 아직까지도 TN패널이 꾸준히 랭.. 2020. 7. 30.
다육이 선반 만들기 및 후기 어제 오늘 갑자기 꽃샘추위가 찾아오긴 했지만 최근 2~3주간 계속 날씨가 따뜻했던 것 같아요 오늘은 다육이 선반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저희 집은 원래 봄이 오면 분화를 2~3개 정도 사서 거실에 있는 미니정원에 가져다두곤 한답니다꽃묘목은 거의 한 시즌밖에 못보긴 하지만 일주일밖에 못보는 절화보다는 훨씬 오래 볼 수 있으니까요 :) 그렇게 꽃화분을 3개 정도 구매해왔었는데, 요즘 화훼농가를 위한 부케챌린지가 유행이잖아요홈쇼핑에서도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장미꽃 + 미니 화분 8개를 묶어서 판매했던 모양이더라고요 엄마께서 이것도 주문을 하셔서 집에 화분이 정리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많아졌었어요 ​ ​ 화분이 많으니까 거실에 쭉 나열해놔도 뒤에 있는건 아예 안보이더라고요 화분정리대가 정말 필요하다 싶어서 폭.. 2020. 7. 28.
지역별 출산장려금 확인하세요 ​출산율이 떨어지면서 각 지자체에서 주는 출산장려금이 해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매년 좋아지는 혜택을 보다보니 아기 늦게 낳을껄 그랬나 하는 미련한 생각도 가끔씩 해본다. 출산을 한 모든 가정에 각 지자체에서 정한 출산장려금 챙겨 받으려면 내가 살고 있는 곳은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겠지?!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포스팅은 2020년지역별출산장려금 쉽게 알아보는 방법! ​ ​물론 본인이 살고 있는 지자체의홈페이지에 들어가도 확인이 가능하지만은근히 출산장려금 안내글을찾아 들어가려면 복잡하고 번거롭다. 나도 몇번 인천시출산장려금 확인을 위해서인천 지자체 홈페이지에 접속했다가결국 짜증나서 포기하고 아이사랑 홈페이지를 이용했으니지자체 구분없이 한번에 원하는 곳의 출산장려금을 확인할 수 있는 곳!.. 2020. 7. 28.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10초안에 끝내기 나라사랑카드 들어보셨어요??저는 주변 친구들 덕분에 많이 들었는데,얼마전 국민카드 신청하러,홈페이지를 둘러보다가 나라사랑카드 재발급하는 방법을 알게되었어요.나라사랑카드는입대하고 전역후에도 계속사용할 수 있는 카드라서분실이나 훼손되었을때, 재발급받으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시는 것 같아서, 방법 공유해요 =) ​ 나라사랑카드란? ​ 병역판정검사시 발급받아,예비군 임무를 수행할때까지병역 의무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담긴 카드로각종 여비 및 급여를 온라인 지급하기 위해 병역 증 및 전역증 기능을 수행하는 카드입니다. 나라사랑카드 재발급받는 방법 ​ 1. 나라사랑포털에 접속하여 메뉴에서 재발급 메뉴판 누르기 ​ 2. 기업카드 or 국민카드사 연결하여본인확인 후, 카드 발급받기 ​ 컴퓨터가 있다면, 7일정도면 발급 가.. 2020. 7. 27.
갤럭시 s20 울트라 가격 및 후기 핸드폰은 오래 사용하는 것보다1년 이상 사용한 다음 최신기종으로 바꾸는 것도꽤 괜찮은 방법입니다.저는 1년정도 사용하고 나서사용하던 기계는 중고로 팔고최신기종을 구매하는데요~(1년정도 되었을 즈음 바로 중고로 판매하면 가격이 많이 안내려가 있어서요~~다만 직접판매하는 경우만 해당되어용.ㅋㅋ 대리점에 판매하는 거 말구요)카메라나 배터리나 고퀄리티의 좋은 기술들을 큰금액이 아니어도 사용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에요^^ 이번에는 갤럭시 s20 울트라 로 바꾸었어요.가장 큰 매력은 100배줌이 가능하다는거죠!100배 스페이스 줌은 달을 찍어도 잘 나온다고 하는데요~카메라 관련된 것은 달이랑 먼산 이렇게 테스트를 해보도록 할 거에요 :) 요금제는!? 5g 전용폰이라서 4g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 2020. 7. 27.
크롬 팝업차단해제 확인방법 '크롬 팝업차단 해제 이렇게 쉽게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채셔입니다.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했다면 요즘은 크롬을 많이들 사용하시죠? 처음 Chrome을 접했을 때가 생각납니다.. 그때는 원래 쓰던 익스프플로러와 달라서 헤메고 짜증나서 다시 끄고 그랬는데 인간은 역시 적응의 동물인 것 같습니다... 이제는 크롬말고는 다른 걸 못 쓸 정도가 되었으니 Chrome은 유튜버처럼 크게 성장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 들어 광고성 또는 바이러스의 위험으로 인해서 화면이 안 열리거나 블럭처리가 되는 게 많아졌죠.. 광고때문인지..그래서 오늘은 크롬 팝업차단 해제와 설정을 알아보겠습니다. 크롬 팝업차단 해제 및 설정 차근차근 따라오시면 금방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Chrome을 켜주셔야합니다. 저 같은 경.. 2020. 7.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