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8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정리 서울은 물론 타 지역의 집값 시세가 몇 년 째 난리입니다.일반 직장인 월급으로는 아무리 열심히 벌어 모은다 해도 내 집 한 채 구할 수 없는 게 현실인데요.그렇기에 청약 시장으로 관심과 시선이 몰릴 수 밖에 없습니다.하지만 청약을 처음 시작하려는 분들은 어려운 용어들 때문에처음 접하는 개념들 때문에 헷갈리고 이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청약에 대해서 쉽게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청약 시장에서도 가장 기본이 되는 주택청약통장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주택청약 1순위 조건도 함께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아파트청약신청,청약순위,주택청약하는방법,주택청약조회서비스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면 좋으실거에요!! 1. 주택 청약이란? ​ 일정 요건을 갖춘 사람에게 주택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자격을 .. 2020. 6. 25.
ㅛㅛ 뵤뵤 2020. 6. 19.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톡설치, 카톡설치하는방법,kakatalkpc내용도 참고하세요. 카카오톡 pc버전 공식 다운로드 사이트 : https://www.kakaocorp.com/service/KakaoTalk?lang=ko 최근 PC 부품 교체 및 포맷을 진행했다. 아무래도 블로그 일을 겸허다 보니 일단 블로그에 필요한 사진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과 각종 유틸을 설치하고 스트레스 프로그램으로 안정화까지 마치니 하루가 부족할 지경이다. 그렇게 모든 프로그램을 다 설치했다고 생각했는데, 뭔가 빼먹은 게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던 차,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완료하지 않은 게 생각나서 급히 카톡을 PC에 설치했다. 카카오톡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2020. 6. 18.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치료방법 정리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및 원인 먼저 정리해보겠습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은 복통 혹은 복부 불편감 특징으로 하는 복합적인 증후군입니다. 전체 인구의 7~15%가 이런 증상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0세 전후에 시작되며 20~30세 사이에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여성에게 2배정도 더 나타납니다. 장이 너무 과도하게 조이거나 충분히 조여지지 않아 음식이 장을 너무 빠르게 혹은 너무 느리게 통과하는 증상으로 장에 발생하는 흔한 질환입니다. 복통이나 복부 불편감이 대변을 보면 호전되는 양상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사형 과민성 대장증후군과 변비형 과민성 대장증후군, 혼합형 과민성 대장 증후군으로 분류됩니다. 과민성 장후군은 기능성 장증후군, 과민성 대장, 경직창자, 경직 대장 등으로도 불리며 궤양성 .. 2020. 6. 13.
네이버 통장 가입 및 유의사항 그리고 장단점 정리 네이버 통장이 지난 8일에 출시되었어요.네이버가 금융업까지 손을 뻗치다니, 궁금하지 않을 수 없겠죠? 저도 제 이웃님 덕분에 빠르게 정보를 캐치하고 가입을 했습니다. [기준 금리] ​현재 기준 금리 0%대..... 실화입니까?제로금리 시대.... ㅜㅜ제 옆에 있는 금융권 종사자에게 재차 확인했더니, 맞답니다.(하.....) 이런 작금의 상황에서 출시된 네이버 통장은 어떤 좋은 혜택들을 담고 있을까요? 네이버와 미래에셋대우의 꼴라보 아~ 증권사와 쿵짝인가봅니다. 수시입출금 CMA 통장이네요.예전에 CMA 통장, 펼쳐보는 게 참 재미있었는데, 그죠잉?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ㅋㅋㅋㅋ예치금 보관으로 연 3%의 이자와 함께 통장과 연계되어 있는 네이버 페이로 충전/결제한다면 3%의 포인트 적립 혜택까.. 2020. 6. 13.
부부의 세계 테스트 확인 부부의 세계 테스트 요즘 이런 테스트가 유행인듯하다 나는 이거 보고 바람끼 ; 테스트 하는 건 줄알았느데 그건 아님 첫 질문부터 ..... 상황에 따라 다른데 ㅋㅋㅋ 말 많은 애들이랑 만나면 들어주고 말 없는 애들은 화제를 제시하고 근데 상대들은 나를 듣기만하는 사람으론 생각 안할테니깐 ㅋㅋㅋ 나는 일번 ​ 아 이건 .... 내가 자신있는 부분은 무조건 2번인데 자신없는 부분은 1번아닌가 너무 상황에 따라 다른 .. 하하 이건 1번 ​ 월화수목 금금금 - 이 내 삶이 아니라서 와닳지 않지만 1번 ㅎㅎㅎ ​ 2번 ​ 1번 난 내용자체만 ㅋ ​ ㅋㅋ이것도 상대에 따라 다른데 2번의 성향이지만 ... 상대에 따라 1번을 .. 1번 ​ 2번 ㅋㅋㅋㅋ 실적 안 좋은게 죄는 아니잖아? ​ 2번 솔직히 나도 못 알아.. 2020.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