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몰도바 축구 평가전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보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중계)/축구

한국 몰도바 축구 평가전 경기 실시간 중계방송 보기

by 오늘& 2022. 1. 21.

한국 몰도바 평가전 중계

목차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 확정을 노리는 한국이 몰도바를 상대로 전력 다지기와 선수 옥석 가리기에 나섭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1일 오후 8시(한국시간) 터키 안탈리아의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몰도바와 평가전을 갖는데요,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을 앞두고 마지막 평가전이기 때문에 의미가 큽니다. 아래에서 한국과 몰도바의 축구 중계 보는 곳 및 선발명단 등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몰도바 중계

    한국 몰도바 실시간 중계 보기

     

     


    지난 15일 새해 첫 A매치로 펼친 아이슬란드와 경기에선 5-1 대승을 거뒀는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이번 경기는 27일부터 돌입하는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 중동 원정 2연전을 앞두고 갖는 마지막 실전 점검 기회입니다. 한국은 27일 레바논, 다음달 1일 시리아와 월드컵 최종예선 7·8차전을 치룹니다. 이번 원정에서 월드컵 본선행을 확정할 가능성이 꽤 높다고 점쳐지고 있습니다.

     

    국가대표팀 선발 인원

    현재 벤투호에 합류해 터키 전지훈련을 소화 중인 27명에게 이번 몰도바는 최종예선 엔트리 승선을 위한 기회인데요, 대한축구협회는 지난 17일 황의조, 김민재, 정우영(알사드), 정우영(프라이부르크), 황인범(루빈 카잔), 이재성(마인츠)을 월드컵 최종예선 중동 원정 2연전에 부르기로 했다고 발표했으며, 24일 터키로 입국할 예정입니다. 또한 부상에서 회복 중인 손흥민과 황희찬의 발탁은 보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