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부산은 경상남도 동남부에 있는 광역시 입니다. 서울 다음으로 큰 대도시이며 우리다라 최대의 해양 물류 도시이기도 합니다. 동남 경제권 중심 도시로 자동차, 철강, 조선 등의 중공업이 발달하였습니다. 해운대, 태종대, 광안리 등의 명승지가 있습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곳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위치, 리뷰, 예약까지 쉽게 보실 수 있도록 정리하였습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곳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리 해변가는 언제가도 예쁜 부산의 바다라고 할 수 있다. 잔잔한 바다 위에 멋진 광안리 다리가 놓여져 있어 낮에 봐도 예쁘고, 밤에 봐도 예쁜 바다다. 탁 트인 넓은 바다와 함께 예쁜 풍경,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광안리해수욕장에 가길 추천한다. 근처 맛집도 많으니 가족, 친구, 연인과 꼭 한번 가보기 좋은 장소로 추천한다.
2. 해동용궁사
해동용궁사는 바다와 가장 가까운 사찰로 유명한 부산의 사찰이다. 해동용궁사 입구에는 12지상 동상이 있고, 12지상을 지나 사찰 안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교통나전탑이라는 탑이 세워져 있다. 해동용궁사는 안으로 들어갈수록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 바다에 있는 바위 위에 사찰을 지어서 바다와 사찰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그 풍경이 정말 예쁘다. 돌탑도 많이 세워져 있고, 중간중간 볼 수 있는 공간도 많아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곳이다. 바다와 사찰의 멋진 풍경을 보고 싶다면 해동용궁사에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3. 흰여울문화마을
부산 흰여울문화마을은 영도구에 위치한 마을이다. 흰여울문화마을에가면 흰여울 해안터널도 있고, 해안가 주변 산책로도 걸을 수 있고, 절벽 위 마을로 이어진 가파른 계단 위로 뒤로 탁 트인 멋진 바다 전망도 볼 수 있다. 흰여울문화마을은 오래전 피난민들이 정착했던 곳인데, 지금은 오래된 집들을 리모델링 하여 새로운 부산의 명소로 거듭나는 곳이다. 골목엔 예쁜 벽화들이 그려진 집들이 있고, 바다 전망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 마음편히 즐기며 산책하는 코스로 좋은 곳이다. 부산에 간다면 새롭게 떠오르는 명소 흰여울문화마을에 방문하길 추천한다.
4. 태종대
태종대는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유원지다. 태종대는 다누비열차를 타고 이동하며, 전망대에서 내리면 전망대 구경과 함께 주변 바다 산책로를 걸을 수 있다. 태종대를 걷다 보면 아래쪽에 해녀분들이 직접잡은 소라, 광어, 해삼을 그자리에서 손질해서 파는 태종대 등대 해녀촌도 있어, 가서 바로잡은 소라, 광어 등 원하는 해산물을 맛볼수도 있다. 해싱개, 해안동굴 등 암벽해안으로 유명한 부산을 대표하는 해안 경관지 태종대를 추천한다.
5. 부산요트투어 요트와
부산에 가면 멋지고 화려한 도시와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부산바다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제일 좋은 방법은 요트를 타는 것이다. 요트와 요트투어는 멋지고 화려한 고층건물이 많은 마린시티 주변의 수영만에서 출발해 동백섬, 광안대교, 광안리 수변공원 등을 한 바퀴 돌고 오는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부산 야경 명소를 다 볼 수 있어 가족과 연인과 함께가기 좋다. 사진도 찍고 예쁜 야경도 마음껏 볼 수 있는 요트와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