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평창은 자연 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강원도에 있는 행정구역 입니다. 태백산맥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평균 고도가 600m 이상에 달하며, 2018년 동계 올림픽과, 2018년 동계 패럴림픽을 개최했던 도시이기도 합니다. 평창은 고랭지 이기 때문에 감자와 옥수수가 특히 유명하고, 대규모의 기업적인 목축도 행해지고 있습니다. 평창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곳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창 가볼만한곳 순위 베스트 5곳에 대한 정보, 위치, 가격 및 특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대관령 양떼목장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 양떼목장은 건초 주기 체험으로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국적인 풍경을 구경하며, 1인 1바구니로 양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인기가 많은 평창 관광지다. 평창에 놀러갔다면 대관령 양떼목장에 가보길 추천한다.
2. 대관령 삼양목장
평창의 대관령 삼양목장은 드라마 용팔이, 베토벤 바이러스 등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대관령 양떼목장과 삼양목장은 같은 양떼목장이지만 분위기와 장소의 느낌이 다른 편이라 각자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삼양목장은 4월중순~11월 초 (그린시즌), 11월 중순~ 4월 초 (화이트 시즌)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대왕 바람개비도 삼양목장의 마스코트중 하나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3.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은 약 1km의 숲길이다. 숲의 공기도 맑고 쾌적하기로 유명하지만, 옆에 흐르는 물 또한 깨끗하고 맑은 곳이다. 전나무숲길에선 벼락맞고 쓰러진 전나무를 볼 수 있는데, 전나무숲길의 포토존이기도 하다. 걷기를 좋아하고 숲을 좋아한다면 평창의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을 추천한다.
4. 발왕산 스카이워크
평창의 발왕산 기 스카이워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스카이워크다. 발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스카이워크로 이동해서 올라가는 동안 풍경 구경도 할 수 있다. 다양한 장소에서 사진찍을 수 있어 색다른 체험과 함께 사진찍고, 풍경 구경하기 좋은 곳이다. 친구들과, 가족과, 연인과 함께 놀러가기 좋다.
5.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은 실내수영장이자 실내 워터파크다. 야외에도 풀장이 있고, 워터 뷔페도 있어 물놀이 하다가 배고프면 음식 먹고, 또 물놀이하고 이렇게 왔다갔다 할 수 있다. 단, 워터 뷔페는 이용가능 시간이 있으니 먼저 알아놓는게 좋다.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은 미끄럼틀, 대형 미끄럼틀, 폭포수 등 다양한 물놀이시설이 많아 재미있게 즐기기 좋은 곳이다.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