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슬기(34)가 결혼한다. 배슬기 예비 신랑은 보수 성향 유튜버 심리섭씨라고 한다. 배슬기 예비신랑 심리섭씨는 유튜브에서 `리섭TV`를 운영 중인 보수 성향 유튜버이다.
배슬기 직업 : 가수, 배우, 유튜버
배슬기 나이 : 35살(1986년 9월 27일)
배슬기 고향 : 서울
배슬기 키 : 169cm
배슬기 종교 :
배슬기 소속사 : 세이온미디어
배슬기 학력 : 상명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배슬기 데뷔 :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더 빨강]
심리섭 직업 : 보수성향 유튜버(리섭TV)
심리섭 나이 : 33살(1988년 12월 15일)
심리섭 고향 : 서울
심리섭 학력 : 고졸
심리섭 종교 : 개신교
배슬기는 27일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고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내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나이는 나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다.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라며 "9월 말 예정이던 예식은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라고 했다.
웨딩컨설팅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7일 “배슬기가 2세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웨딩화보엔 웨딩 매거진의 화보를 장식한 예비신부 배슬기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부터 예비신랑의 옆모습이 살짝 드러난 예비부부의 투샷까지 담겼다.
배슬기와 예비신랑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배슬기는 예비신랑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심리섭을 만나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한다.
댓글